보도자료

이전공지사항 다음위원회 활동
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 개최
작성일 : 2021.03.25 조회 : 1443

<사진1>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 김사열 국가균형발전위원장이 참석해 개회사를 하고 있다. 

<사진1>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김사열 국가균형발전위원장이 참석해 개회사를 하고 있다. 

<사진2> 24일(수)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 박재영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정책개발실장이 토론을 하고 있다. 

<사진2> 24일(수)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박재영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정책개발실장이 토론을 하고 있다. 

<사진3> 24일(수)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 양병내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총괄기회국장이 토론을 하고 있다. 

<사진3> 24일(수)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양병내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총괄기회국장이 토론을 하고 있다. 

<사진4> 24일(수)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 사회자, 발표자, 토론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 

<사진4> 24일(수)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에서 사회자, 발표자, 토론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 

균형위는 3월 24일 국가균형발전 비전회의를 개최했다.

 
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 보도자료 참고

 

확인

아니오